강력추천하는 기계식 키보드 TOP3 가지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해 드릴 건데요. 바로 COX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적축, COX 게이트론 기계식 키보드 갈축, 그리고 다크플래쉬 유무선 기계식 키보드입니다. 이 제품들은 모두 최신 기술을 담아서 만들어졌으며, 탁월한 성능과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COX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적축은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이상적인 제품입니다. 감각적인 키감과 정확한 반응속도로 뛰어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키보드는 상당히 튼튼하게 만들어져서 오랜 시간 사용해도 걱정 없습니다.

COX 게이트론 기계식 키보드 갈축은 직접 소리를 즐기며 타이핑을 즐기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클래식한 갈축의 타이핑 감각을 느낄 수 있으며, 조용한 환경에서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이밍 외에도 일상적인 업무용으로도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다크플래쉬 유무선 기계식 키보드는 키보드의 자유로움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유선 연결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강력한 배터리 수명으로 긴 사용 시간을 보장해줍니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작업환경에도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이렇게 새로운 키보드 제품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각자의 특징과 기능으로 여러분의 생활에 성능과 편의성을 더해줄 것입니다. 어떤 제품이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았을까요?

출력할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COX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적축
  • COX 게이트론 기계식 키보드 갈축
  • 다크플래쉬 유무선 기계식 키보드

COX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적축




COX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적축

제품 정보

제품명 COX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적축
용도 게이밍
키보드 타입 컴팩트 (Compact)
연결 방식 유선 (Wired)
키 수 87키
인터페이스 USB
스위치 GTMX
키 압력 45g
텐키리스 지원
스텝스컬쳐2 지원
멀티미디어 지원
동시 입력 무한
윈도우 키 잠금 지원
전체 키 잠금 지원
키캡 ABS, 이중사출
한/영 정각 지원
백라이트 단색
스테빌라이저 체리식
스위치 교체형 지원
키캡 리무버 포함
청소용 브러쉬 포함
크기 370mm x 134mm x 34mm
무게 700g
보증 기간 1년



상품리뷰 확인하기

COX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적축은 유선으로 연결되며, 게임에 최적화된 동작을 제공합니다. 이 컴팩트한 87키 키보드는 USB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컴퓨터에 연결됩니다. GTMX 스위치를 사용하여 키 압력이 45g인 키보드는 게이밍 환경에서 최적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 키보드는 텐키리스 디자인이며, 스텝스컬쳐2와 멀티미디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무한한 동시 입력을 지원하며, 윈도우 키와 전체 키를 잠글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ABS 소재로 만들어진 이중사출 키캡은 한글과 영문 정각 배열을 지원하며, 단색 백라이트로 조명될 수 있습니다.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를 사용하여 키보드의 안정성을 높였으며, 스위치 교체도 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키캡 리무버와 청소용 브러쉬도 함께 제공되며, 크기는 370mm x 134mm x 34mm이고, 무게는 700g입니다. COX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는 1년 동안의 보증이 제공됩니다.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COX 게이트론 기계식 키보드 갈축

상품 정보

상품명 COX 게이트론 기계식 키보드 갈축
내용 키보드(컴팩트)/유선/87키/USB
용도 게이밍/기계식
스위치 게이트론
키압 55g
텐키리스 스텝스컬쳐2
멀티미디어 동시입력:무한/1ms 응답속도
기능 윈도우 키 잠금/전체 키 잠금/ABS/이중사출 키캡/한글 정각/단색 백라이트/체리식 스테빌라이저/금도금USB단자/직조(패브릭) 케이블/키캡 리무버/청소용 브러쉬
크기 361mm/145mm/47mm
무게 935g
보증 1년

상품리뷰 확인하기

COX 게이트론 기계식 키보드 갈축은 컴팩트한 키보드이며 유선으로 연결합니다. 이 제품은 87개의 키를 가지고 있으며 USB를 통해 연결됩니다. 게이밍용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기계식 키보드입니다. 게이트론 스위치를 사용하며 키압은 55g입니다. 키보드는 텐키리스 디자인이며 스텝스컬쳐2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제공하며 무한 동시입력이 가능합니다. 응답 속도는 1ms이며 윈도우 키와 전체 키를 잠글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ABS 소재의 이중사출 키캡으로 한글 정각 레이아웃을 제공합니다. 단색 백라이트를 지원하며 체리식 스테빌라이저와 금도금 USB 단자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직조된 패브릭 케이블과 키캡 리무버, 청소용 브러쉬가 함께 제공됩니다. 크기는 361mm x 145mm x 47mm이며 무게는 935g입니다. 1년 보증이 제공됩니다.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크플래쉬 유무선 기계식 키보드

다크플래쉬 유무선 기계식 키보드

품명 다크플래쉬 유무선 기계식 키보드
내용 키보드(일반)/유선+무선(리시버)/내장 배터리/108키/USB/기계식/키압:45g/스텝스컬쳐2/멀티미디어/동시입력:무한/1ms 응답속도/윈도우 키 잠금/PBT/이중사출 키캡/한/영 정각/체리식 스테빌라이저/스위치 교체형/착탈식 케이블/루프/키캡 리무버/420mm/120mm/44mm/1024g

상품리뷰 확인하기

다크플래쉬 유무선 기계식 키보드는 108키를 갖춘 내장 배터리를 가진 USB 기계식 키보드입니다. 45g의 키압과 스텝스컬쳐2 스위치를 사용하여 멀티미디어 기능과 동시입력을 지원하며, 1ms의 응답속도로 빠른 입력이 가능합니다. 이 키보드는 윈도우 키 잠금과 PBT 재질의 이중사출 키캡을 갖추고 있으며, 체리식 스테빌라이저와 스위치 교체형으로 개인 설정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케이블과 키캡 리무버가 착탈식으로 제공되어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크기는 420mm x 120mm x 44mm이며, 무게는 1024g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